일본 극초음속 미사일을 이용 및 대 중공의 위협 대응

이 미싸일은 방어하기가 어려운 일종의 무기이며 남중국해에의 중공국 해군에게 피해를 조성할수 있다.

미싸일은 5배의 음속으로 목표물에 접근하며 비행방향 추적이 거의 불가능하고또한 “씨 버스터” 다탄두를 탑재하여 수면함정 공격시 가히 갑판을 관통할수 있다

주 탄두는 폭발성이 높은 포탄과 장갑 관통 발사체의 전면에 인심을 탑재하며 추형 화약집약 에너지를 사용하여 충전하는 전조 탄두로 구성된다.

이 탄두는 맞추기가 어렵고 적의 방공망을 뚫을 수 있다. 이러한 종류의 무기는 남중국해의 중국 해군에 심각한 피해를 줄 수 있다. 일본군부는 2026 년까지 이를 실전에 투입할 계획이다. ATLA (미사일 개발을 담당하는 기관)에서 설명한 것처럼 이는 “상식을 뒤집게” 될 것이다.

국가 이익조직의 데이비드 악스 에 따르면, 일본 국방부는 소위 대함 “초고속 슬라이딩 발사체”(HVGP)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미 섬 기지들에 배치하고있다. 일본 무기라고 부르기에는 약간 부적절하다. 미국에 의하면, 음속보다 5 배 빠르게 이동하는 미사일은 “극 초음속”무기이다. 미국은 극 초음속의 명칭을 쾌속 및 비 유도포탄에 남겨두고 있다.

“국가이익” 기사에 의하면 어찌하든 동경은 이 새로운 HVGP가 중공군대를 격패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라는 것이다.

“매일 뉴스” 기사는 2026년의 는 “일본의 편벽한 도서(岛屿)에 침략한 가상적을 대상으로하며, 제2단계서는 업그레이드형을 개발하여 2028재정년 혹은 그 이후에 배치의 편리를 도모하기 위한데 있다. 그 특징으로는 발톱형의 페이로드, 향상된 속도와 사격거리 아울러 더 복잡한 탄도에 있다

마이니찌신문에 따라면 2026 년 이후의 또 다른 개선은 “항공 모함 갑판을 관통 할 수있는 페이로드”가 증가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HVGP는 부스트 글라이드 시스템입니다. National Interest Report<<국가 이익보>>에 따르면, 로켓 위에서 발사 된 후 부스터에서 분리되어 GPS에 인도하에, 듀얼 모드 스크 램제트 (DMS)를 통해 초음속으로 목표를 향해 접근한다.

어떤 의미에서는 로켓 부스터가 미사일을 초음속으로 가속하면 램 엔진이 미사일을 초음속으로 가속하며 그다음 슈퍼 램제트 엔진을 가동시켜 순항하는것이다.

현재 일본이 중국 항공 모함을 겨냥한 특별한 “페이로드”를 고려하고있는 것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Jane의 Defence Weekly 소식통에 따르면이 무기는 “해상 파괴자”탄두 혹은 수면함정을(적 대형 전함을 위해 특별히 개발 된 무기) 위해 개발된 무기일수 있다는 것이며 또한 “지역 억제”에 사용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나 National Interest는 초음속 미사일의 운동 에너지만으로 대부분의 육지 또는 해상 목표물을 파괴하기에 충분하다고 한다.

Jane ‘s Defense Weekly 보고서는 이러한 탄두 중 하나 인 MEFP (Multiple explosive Penetrator)가 여러 대상에 타격을 줄 수있는 수십 개의 초고속 금속 파편을 방출 할 수 있다는 문서를 인용했다.

국방 뉴스에 따르면, 탄두유도는 도플러가 데이터전환을 잘 이용하여 사격영상 (정부 기관이 모든 기상 조건에서 해군목표를 식별 할 수 있다고 한다)을 혹은 적위선 탐색기를 특정의 목표를 식별하며.. 또는 특정 목표를 식별하기 위해 적외선 검색기로 특정목표를 수색한다고 한다.

말로는 쉽지만 어려운 부분이다.

포브스지가 인터뷰 한 해군 전문가는 우선 반드시 목표를 찾으면 위치를 설정할수밖에 없는 것이다 그러면 지속적인 행동 추적설정이 필요하다. 또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특정 무기를 사용해야한다. 그러면 목표에 도달하기 위해 여러 층의 방어막을 관통해야 하며 마지막에 이것으로 하여 조성된 손실이 목표물로 하여금 피해를 볼수 있게 할만큼 결과가 나왔는가에 대해 평가를 해야한다

Forbes는, 각 단계는 순서대로 완료되어야하므로 태스크 체인의 “링크”에 실패하면 전체 프로세스가 중단된다.

수십 년의 개발 끝에 초음속 무기가 최전선에 배치되기 시작했다. “국가 이익”보도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2019 년 말 이미 아반 가르드 지대지 초음속 미사일을 배치했다고 한다. 이것은 러시아로 하여금 극초음속무기를 배치한 톱 국가들중의 하나로 되게 하였다.

중국매스커미들에서는 중국도 두개의 극초음속 지대지미사일을 실험하고 있다고 전했다. DF17은 2019년10월 중공국 성립70주년 경축활동에서 처음으로 공개되였다. 보도에 의하면 두번째 미사일 “스타 스카이-2”과는 과정에서 좀 틀리다고 한다.

National Interest에 따르면, 미 공군은 2019 년 6 월 극초음속 발사 고속반응 무기의 비행 시험을 성공적으로 수행했다고 했다. ALLRW는 가능하게 2023 년 초면 전진배치 할 수 있다고 한다. B-1과 B-52 폭격기는 가능하게 새로운 무기의 발사 플랫폼이 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미 해군과 육군은 마하 5 이상의 미사일 용 부스터와 극초음속 무기의 2 단계 용 통용 글라이더를 공동으로 개발하고 있다. 해군은 버지니아 급 공격 잠수함의 신 Block V 버전을 쾌속 미사일의 초기 발사 플랫폼으로 확정했다.

일본의 극초음속 미사일은 수년 동안 중국 공산당이 남중국해와 동중국 해에서 약탈과 요새를 건설하고 있는 것에 대한 직접적인 반응이다.

“마이니치”는 “중공정부 선박은 종종 센카쿠 제도 근처의 인접한 지역에서 항해하고 일본 영해를 침범고 있는 것으로 발견된다.” 고 했다

일본군이 갖고 있는 기존 지상 무기는 일본 영토에서 가장 거리가 먼 중국 전초기지를 타격 할 수있는 범위에 미치지 못한다.

“마이니치”는 남 아일즈 군도 보호를 위해 인입한 원거리 글라이드 미사일은 일본으로 하여금 해상자위대 선박과 항공기를 배치하지 않고도 중공군 활동에 대응할 수 있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Navy News 기사에 따르면, 극초음속 유도 미사일은 지상에서 발사되지만, 현재 계획으로, 일본 항공 자위대는 세 가지 종류의 현대적 대함 미사일을 배치할것이다·

현대화 비행대대 F-15J/DJ에 사용될 원거리 대함미사일

F-2(F-16파생품)의 항속거리증강ASM-3.

번역 수정 및 업로드: 히말라야 한국농장 新国度

0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首尔喜韩农场

首尔喜韩农场Discord群;https://discord.gg/bCnkE9zPP4 Oct. 29